건축행정 인터넷 민원접수 시행 안내
국토교통부에서 건축 및 주택행정 업무 전 과정을 인터넷으로 서비스(민원접수 및 처리)하는 세움터(인터넷 건축행정시스템)를 개발하고 전국 자치단체에 확산 보급하여 우리 군은 2007.11.12부터 건축행정시스템 본가동을 하게 되었음을 알려 드리오니 건축업무 등 민원신청에 착오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.
- 시행일 : 2007년 11월 12일 부터
- 대상업무 : 건축허가(건축신고 업무 포함), 건축물사용승인, 주택건설사업계획승인 신청 등 건축주택행정업무 전과정
- 내용 : 민원인 군청방문(민원서류 접수)하지 않고 인터넷 건축행정시스템으로 신청
- 페이지 담당자
- 도시건축과 건축허가담당 ( ☎ 055-580-2251 )
- 최종수정일
- 2025.01.08 17:50:26